본문 바로가기

From Apink

(From Apink) 깍꿍! 다들 잘 도착했어요? [정은지] 150325

안뇽ㅎㅎ
오늘은 전남 여천에서 팬싸가 있었죠??ㅎㅎ
먼길인데두 반가운걸음들을 정말 많이 해주셔서
정말기쁘기도하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구 그랬죠오ㅜㅠ
오늘 먼길 와주신분들 잘들 들어 간거죠???
먼길이 아니더라두
오늘 발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 다 정말 감사드려요.
그래도 잠깐이나마 한분한분 얼굴보고 얘길 듣고,대화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행복했습니다ㅎㅎ 오늘 다들 좋은 꿈 꾸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내꿈꿔랏!!!*(ㅡwㅡ)*
잘자요 다들 ㅎㅎㅎ 안뇽♥

P.s 엄지척 짱짱 울 자기들
(Feat.) 못생긴 내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