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 Apink

(From Apink) 깨꿍 [정은지] 150420

융버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너 부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척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발꼬락 꼼지락꼼지락하는거 다 봤는데 자는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도짱이다아 요요 가시네야아아

우리 에이핑크도 다들 고맙다,고마워요!
사....사......사과반쪼깅...!!!
사...사..........사이다 원샷드링킹......! Xb
사.....!!!!!!!!!!!!!
아 사랑해

우리 자기들도..!!!!
귿밤♥